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레드벨벳 첫 유닛 출격…아이린·슬기 다음달 미니앨범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유닛 첫 앨범 로고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서머 퀸' 레드벨벳이 초여름 첫 유닛(소그룹)을 선보인다. 주인공은 메인래퍼 아이린과 메인댄서 슬기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린·슬기 유닛의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가 다음 달 15일 발매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SM 측은 "두 멤버는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협업), OST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보컬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고 소개했다.

2014년 데뷔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덤덤', '러시안 룰렛', '피카부' 등을 히트시키며 밝은 에너지와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았다. 특히 '빨간 맛'과 '파워 업', '음파음파' 등 여름 히트곡으로 '서머 퀸'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다.

지난해 말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 타이틀곡 '사이코'(Psycho)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멤버들은 그룹 활동은 물론 패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활약해 왔다.

아이린·슬기의 '몬스터'는 27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최유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