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러스댄스스튜디오’ 김민우 대표, “춤에 대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댄스학원이 되고자 합니다.”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는 살아가면서 필요한 만큼의 움직임을 하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움직임이 필요한 다른 부분들은 외면받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근육을 고루 사용하기 위한 부수적인 노력이 필요한데, 그 중 춤은 우리가 평소에 쓰지 않던 근육과 신체부위를 골고루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춤만큼 인간에 있어서 오래된 역사를 가진 문화도 없다. 문자가 있기 이전, 춤은 문자를 대신한 의사 표현 수단으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기 때문이다. 춤을 추는 것이 어렵게 생각이 들겠지만, 사실 몸을 사용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교육을 함께 받는다면, 재미있게 춤을 접하고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러스댄스스튜디오’에서는 연령층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춤을 배울 수 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에 위치한 ‘러스댄스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았다.

 

‘러스댄스스튜디오’ 수업 모습
 

Q. ‘러스댄스스튜디오’를 창업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춤을 접하고 즐길수 있는 학원을 만들고자 설립하였습니다.

 

Q. ‘러스댄스스튜디오’의 주 전공 분야와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면

A. 최신 케이팝 안무를 배울 수 있는 방송 댄스, 힙합, 소울, 왁킹 등 다양한 장르의 스타일을 배울 수 있는 실용댄스, 5세부터 초등학생들 수준에 맞춘 방송댄스기반의 유아, 키즈댄스가 있습니다.

 

Q. 수업 방식은 어떻게 되어 있나

A. 유아, 키즈반 같은 경우 안무를 배우기전 춤에 관련된 간단한 게임과 몸풀기로 좀 더 춤에 흥미를 느끼고 쉽게 즐길수 있게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방송댄스반은 케이팝안무를 쉽고 빠르게 배울수있는 것을 목표로 하여 안무에 필요한 기본동작,스텝등도 같이 배울 수 있습니다. 실용댄스반 은 강사님이 직접 여러장르의 스타일로 직접 안무를 짜서 수업하고 있으며 이에 필요한 기본기도 같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러스댄스스튜디오’ 단체 모습
 

Q. 타 사와 비교해 볼 때의 ‘러스댄스스튜디오’만의 특징이 있다면

A. 주로 초보분들에게 맞춘 교육으로 진행되고있으며 누구나 쉽게 배울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자체 정기공연과 연예기획사 오디션참가로 자신감과 꿈을 키울 수 있습니다.

 

Q. ‘러스댄스스튜디오’에서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누구나 춤을 쉽게 즐길수 있는 수업이 되어야 합니다. 저희 학원을 통해 아이들이나 성인들 모두 일상의 활력을 얻고 자신감을 키워나갈수 있는 바람입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저희가 자체작으로 야외나 실내에서 정기공연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 학생들의 공연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춤에 대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댄스학원이 되고자 합니다.

정석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