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서울의 매력적인 공간에서 재즈를…'서울재즈위크 2020'

등록일 2020년07월29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재즈위크 2020 포스터 [페이지터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서울의 매력적인 공간에서 한국 재즈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기획사 페이지터너는 다음 달 9일부터 23일까지 '서울재즈위크(Seoul Jazz Week) 2020'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인 서울재즈위크는 아티스트들이 국내 및 해외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발판 역할을 하는 '아티스트 소개형 페스티벌'이다.

성수동 코사이어티, 스피닝울프 성수, 서교동 문악홈(HOM), 북촌 디귿집, 식스티세컨즈 라운지 등 특색있는 공간 5곳에서 총 14개 팀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다.

스페셜 게스트 이부영이 함께하는 송영주 피아노 솔로(9일) 공연을 시작으로 재즈 보컬리스트 Moon(혜원), 서영도X신현필X조재범 등 재즈를 기반으로 하는 관록 있는 뮤지션과 '뉴재즈디스커버리'를 통해 선발된 신예 팀 등이 출연한다.

주최 측은 사전 공연장 내 방역, 관람객 및 스태프 체온 체크, 객석의 구획화를 통한 거리유지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에도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서울재즈위크 공식 티켓은 지난 22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임재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