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미스터트롯' 이번주 공연도 연기…송파구 상대 가처분 기각

등록일 2020년07월29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미스터트롯' 콘서트 포스터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송파구를 상대로 낸 집합금지 명령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이 기각됐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송파구를 상대로 낸 가처분 신청이 지난 27일 기각됐다며 "이로 인해 이번 주 7월 31일∼8월 2일(2주차) 공연 또한 잠정 연기됐다"고 28일 밝혔다.

쇼플레이는 24일부터 3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려던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에 대해 관할 구청인 송파구가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리자 반발해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과 행정소송을 제기했다.

쇼플레이는 "K팝 가수들의 콘서트는 예술계 및 체육계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최소한의 지침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이를 알리기 위해 소송을 냈다고 밝힌 바 있다.

행정명령 직후 연기한 1주차 공연(24∼26일)에 이어 2주차 공연도 연기되면서 서울 콘서트 일정은 3주차(8월 7∼9일)만 남게 됐다. 쇼플레이는 3주 차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이선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