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건강한 헤어 시술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아이레 헤어 앤 헤드스파’

등록일 2021년02월16일 15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이레 헤어 엔 헤드스파’의 이민선 대표
 

‘아이레 헤어 앤 헤드스파’는 헤어 시술은 물론 헤어 건강과 관련한 케어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커트, 염색, 펌, 크리닉(두피&모발)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는 점에서 보면 여타의 헤어살롱들과 크게 다를 바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아이레 헤어 앤 헤드스파’는 헤어와 헤드스파라는 이름을 모두 내걸어, 어떤 시술을 하더라도 두피가 건강해야 한다는 것은 물론 적어도 이곳에서만큼은 두피 건강을 제일 순위로 두고 시술을 진행한다는 것을 강조하고자 했다.

이곳은 100% 오가닉 제품인 코코넛오일과 호호바오일을 블랜딩한 제품으로 두피 스켈링과 보호를 돕고 있다. 화학성분인 계면활성제로 두피와 헤어를 세정하지 않으며, 우리 몸의 피지와 거의 동일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로 스케일링과 헤드스파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집에서 꾸준히 헤어와 두피케어를 스스로 이어나갈 수 있게끔 100% 오가닉으로 이루어진 양질의 홈케어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처럼 헤어 시술 시 두피의 보호와 잔류하는 알칼리제를 없앤다는 것이 ‘아이레 헤어 앤 헤드스파’가 가장 중요시하는 시술의 기준이라 볼 수 있다. 그녀가 헤드 스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는 두피도 피부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요즈음 두피를 신경 쓰지 않고서는 신체 노화를 막을 수 없다는 연구 논문들이 발표되고 있기에, 그녀는 이제 두피와 모발의 건강함도 함께 신경을 써가며 헤어 시술을 해야 한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한다.

 

‘아이레 헤어 엔 헤드스파’의 실내 모습
 

뿐만 아니라 이민선 대표는 외적인 조건들을 개선시키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도 좋지만, 내면에도 그만큼의 투자를 해야함을 강조한다. 아무리 아름다워보인다고 하더라도, 속이 건강하지 않고 부실하다면 그 아름다움은 인위적인 것일 뿐이고, 오래 지속되지 못할 신기루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그녀의 철학이 ‘아이레 헤어 앤 헤드스파’가 건강한 시술 문화를 형성했다고 볼 수 있겠다. 뿐만 아니라 주변 이웃을 섬기고, 바로 앞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끝까지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인내와 끈기를 제일 중요하며, ‘아이레 헤어 앤 헤드스파’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쓸모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

 

이민선 대표는 앞으로 건강한 헤어 시술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시술 스킬과 제품, 트렌드를 공부할 것이며, 서비스에 뒤쳐지지 않도록 고객만족도 체크리스트를 꼼꼼히 신경 쓸 것을 약속한다. 손님들은 항상 설렘을 갖고 미용실을 방문한다는 것을 그녀는 알기에, 그러한 손님들께 최고의 스타일링과 헤어 건강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헤어 건강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거나, 이에 대해 더욱 궁금한 점이 있는 사람이라면 오목교역에 근처에 위치한 ‘아이렌 헤어 앤 헤드스파’에 많은 방문을 바란다.

심정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